안녕하세요.
다가오는 3월, 베를린에서 녹색평론 제146호를 읽고 함께 나누는 모임을 진행합니다.
이번호 메인 주제는 "기후변화, 옳게 대응하고 있는가"입니다. 함께 읽고 나눌 일부 텍스트는 오시는 분들께 드리고자 하니 아래 연락처로 문의해주셔요.
주제 나눔 이후, 4월 총선을 맞아 한국 녹색당 총선준비 소식과 최근 정치동향을 나누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최근 한국과 일본 방문을 하고 오신 유재현 당원의 이야기도 함께 들어보겠습니다) 근래 독일 내 난민 관련 소식들, 항생제를 투여하다 걸린 BIO 제품 뉴스, U2 전철역 사고 소식 등을 포함해 참여자들의 삶과 고민을 자유롭게 나누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모두에게 열린 모임이오니 오셔서 봄을 맞이하는 시간이 되길 기대합니다.
-일시: 2016년 3월 3일 목요일 저녁 7시
-장소: sömmering str. 42 10589 Berlin (U7 MierendorffPlatz 전철역에서 1분 거리. 나오면 바로 건물이 보여요ㅎ)
-준비사항:
1. 장소가 협소하여(믿음으로 10명이 넘는다 예상하고) 바닥에서 앉아서 진행하려고 합니다. 마음의 준비를 부탁합니다^^
2. 1인분 이하의 약간의 간식거리를 챙겨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한국에서 온 율무차, 유자차, 콩차 및 각종 티는 준비 되어있습니다.
-연락처: 손어진 lord8@naver.com(0176-29028272)
그리고 녹색평론은 녹색당 유럽지역 모임의 지원으로 구독하고 있습니다. 모든 독자들께서 돌려 보실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많이 애용해 주세요.
자세한 대여 방식은 모임때 잠깐 나누도록 하겠습니다. 챠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