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색당 유럽당원모임 소개

녹색당

녹색당은 풀뿌리당원들이 중심이 되는 정당, 지역분권적인 정당, 직접민주주의와 추첨제 등 다양한 민주적 원리들이 살아 숨쉬는 정당, 내부에서부터 평등이 실현되는 정당, 여성․청년․장애인․이주민․소수자 등 기존정치로부터 소외된 사람들의 목소리가 반영되는 정당, 문턱이 낮은 정당을 지향합니다.

더 보기


녹색당 유럽당원모임

녹색당 유럽당원모임은 한국 녹색당을 지지하고 녹색 정치를 함께 실천하고자 하는 이들의 유럽 지역 당원모임입니다.

우리가 꿈꾸는 탈핵, 생명, 평화를 위해 정치적으로 해결해야 할 과제들이 아직도 산재해 있습니다. 녹색당의 의제들은 자연이라는 커다란 유기체의 한 부분으로서 인간이 살아갈 방향을 제시하고 있지만, 한편으로는 한국 시민들에게 추상적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반면, 유럽에서는 생태적 지혜를 바탕으로 에너지 전환 사회를 만드는 데 앞장서는 흐름들과 구체적인 사례들을 다양하게 발견할 수 있으며, 풀뿌리 민주주의를 실천해 나가는 각국의 녹색당과 유럽 녹색당이 있습니다. 이 곳의 성공적인 경험을 한국 녹색당과 함께 나누며 국제연대의 힘을 더욱 강하게 하고자 합니다.

2013 7 7일-9일 독일 베를린 첫 모임

2013 12 7일-9일 독일 프랑크푸르트 창립총회

2014 8 30일-9월 1일 네덜란드 델프트 총회

- 2015 9 12일-14일 독일 베를린 총회

- 2016 9 16일-19일 독일 프라이부르크 총회

2017 10 13일-15일 독일 바이라비스 총회

2018 10 12일-14일 독일 프랑크푸르트 총회


당원 가입

먼저, 아래 당원동의서 양식을 내려받아 정보를 기입해 주세요.


- 녹색당-당원동의서.pdf
- 녹색당-당원동의서.doc
- 녹색당-당원동의서.hwp


참고: 유럽 계좌로 당비를 납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당비 정기납부 약정 동의서" 부분을 공란으로 두세요.


작성을 완료한 후, 아래에 서명하시고 kgreens.eu@gmail.com 또는 office@kgreens.org로 메일을 보내 주십시오.


보통 하루이틀 내에 확인하고 처리해 드립니다. 가입 처리가 완료되면 환영 메일을 받으시게 됩니다.


관심, 지지자 목록에 등록

이메일: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