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부르크 지역모임 "에이르와 야라" 출범합니다 !!
프라이부르크에 사는 당원이 기획하고 있는 지역모임이고요
꼭 당원 뿐 아니라 생태환경문제에 관심있는 분들을 폭넓게 만나려고 합니다.
현재 11월 15일, 12월 19일에 모임이 예정되어 있고요, 11월에는 프랑크푸르트 녹색평론 모임분들도 합류할 예정입니다.
프로그램은 검은숲 하이킹, 낭독회, 송년파티(영화상영) 등입니다.
페이스북 (녹색당원-유럽), 베를린리포트 등에 홍보중입니다. 관심부탁드려요! 프라이부르크에 지인이 있으시면 소개해주셔도 감사하구요.

[모임 홍보 내용] 
안녕하세요, 프라이부르크를 기반으로 활동할 생태모임 “에이르와 야라”에 초대합니다. 
모임을 준비하는 저희는 프라이부르크 대학에서 각각 환경과학과 환경거버넌스를 공부하고 있는 상아와 하리타이고, 한국녹색당 당원이기도 합니다. 

건강하게 지속가능한 “잘먹고 잘살기”부터 여러 환경문제에 대해 공부하고 의미있는 활동도 꾸준히 해나갈 방법을 고민하다 여럿이 함께하면 더 잘할 수 있겠다 싶어 모임을 만들었습니다. 앞으로 한 달에 한 번 정도 모여 야생동물이나 유기견보호센터 자원활동을 가거나 검은숲 하이킹, 환경 도서와 영화 나눔을 이어가고, 나아가 인터뷰 프로젝트나 캠페인을 하면 좋겠어요. 

이번 11월 모임이 첫번째 자리예요. 같이 모임을 만들어갈 분들을 찾습니다. 또 한국 녹색당 유럽모임(eu.kgreens.org)에서 소정의 활동비를 지원받을 수 있어요. 
궁금하신 분, 참여하실 분은 초대장 (첨부파일) 에 나온 연락처를 보시고 똑똑! 문을 두드리세요.
XE Login